일상&여행 정보

진주 혁신도시 맛집 두루치기가 땡기는 날에는 역시 진주 예향정

sunnyiii 2023. 7. 6. 09:00
728x90
반응형
SMALL

두루치기 맛집 예향정

솔직히 두루치기는 집에서도 잘 해먹는 편이라 지인이

같이 가자고 했을 때 그냥 따라 갔습니당 ㅎㅎ

하지만 진짜 안 따라갔으면 후회 했을뻔했습니다 ㅋㅋ

말 잘 바꾸져?

식당으로 딱 들어가는 순간 손님들도 많아서

와~ 진짜 맛집인가 보네 라고 생각을 했었는데

 
 

쌈 뭔데... 왜이렇게 신선하죠?

진짜 채소들이 너무 신선하더라구요!!!

 
 
 

그리고 가장 마음에 들었던 밥!!

밥통이 저렇게 많은 건 처음 봤어요!

개인별 밥통이 따로 있더라구요 그리고 밥 리필까지 가능합니다.

밥이 진짜 너무 꼬슬꼬슬하니 맛있더라구영...

또 먹구 싶구만

 
 

그리고 두루치기가 나오기 전에 가장 먼저 김치찌게가 나오는데영

이것도 완전 꿀맛입니당 ㅋㅋ

솔직히 이것만 있어도 밥 한그릇 뚝딱..이었을듯여

 
 

글리고 나온 대망의 두루치기..ㅋㅋ

처음 사진은 못찍었어여.. 불냄새에 나도 모르게..

정신없이 먹다가 중간에 사진을 찍었습니당..ㅋㅋ

두루치기에 불맛이 입혀져서 집에서는 내지 못하는 맛이라

흡족했습니다!!!!

**일단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세요 손님들이 많아 바쁜 와중 웃으며 서비스 잘 해준 사장 따봉!!

728x90
반응형
LIST